Skip to main content

오늘은 “페이스북광고대행”을 통해 스폰서드 광고를 제이영컨설팅에 맡겨 광고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 광고주의 실제 사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 내용을 가공되지 않은 100%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례로, “페이스북광고대행”을 알아보시는 분들께서는 배경과 진행과정을 자세히 알아보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광고대행”의 성공적인 관리 및 최적화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목차

DB영업에 대한 공통된 문제점

  1. 노력에 비해 계약 성사율이 낮음
  2. 상담할 잠재고객 부족
  3. 구매 후 실제 접촉 시 약속 거절 경험
  4. 거절 후 AS 관리 불가

DB영업에 발을 들인 대다수가 겪는 경험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이 경로를 걷는 사람들은 크게 두 가지 반응을 보이게 됩니다. ‘이 길은 내 길이 아니다’ 하며 포기하거나, ‘ 더 나은 업체가 있을것’ 이라며 새로운 업체 탐색. 특히, 두 번째 선택을 하는 이들은 종종 이상적인 조건을 찾아 다른 회사로의 이직을 고려하게 됩니다. 이 글을 읽고 공감하는 분이라면, 앞으로의 내용에 주목해야 합니다. 여기서 설명된 과정은 지인 영업을 하지 않는 영업자들이 흔히 겪는 고충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페이스북광고대행 성공사례

A광고주 : 개인회생 업종

A광고주는 높은 DB 단가와 승인 연결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2023년 10월에 제이영컨설팅에 문의했습니다. 처음 서비스를 시작할 때, 제이영컨설팅은 랜딩페이지를 새로 제작해야 했으며, 이로 인해 기존 데이터 없이 처음부터 시작하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개인회생 실제 DB단가
제이영컨설팅 23년 10월 첫 광고 시작

[제이영 컨설팅 23년 10월 첫달 진행광고효율]
총 광고비 : 4,375,824원
총 디비 전환수 : 98건
전환 디비단가 : 44,651원

처음 한 달 동안의 전환 단가는 예상보다 높았지만, 기존 데이터 없이 시작한 상황을 고려할 때, DB가 생성된 것 자체를 긍정적인 결과로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DB 단가의 비용 문제는 여전히 심도 있는 고민이 요구되는 부분이었습니다.

개인회생 광고소재
22년 10월 첫광고 소재
개인회생 광고효율
제이영컨설팅 23년 12월 광고 효율
[제이영 컨설팅 23년 12월 3개월차 광고효율]
총 광고비 : 3,848,400원
총 디비 전환수 : 118건
전환 디비단가 : 32,614원

제이영컨설팅이 “페이스북 광고 대행”을 맡은 지 3개월 만에 약 12,000원의 단가를 줄일 수 있었으며, 이 결과에 A광고주도 만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단가를 더욱 낮출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고민해 보았습니다.

개인회생 소재

개인회생 소재

개인회생 광고소재

개인회생 광고소재

개인회생광고소재

개인회생광고소재

여러 소재를 실험해 본 결과, 단가에 어떤 변화가 발생하는지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 특정 키워드에 대한 전환 반응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어떤 타겟 그룹에서 광고 효율이 높은지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대행 단기간에 광고비를 회수한 노하우

DB단가
제이영컨설팅 24년 2월 광고 효율
[제이영 컨설팅 24년 2월 1일 ~ 2월 14일 5개월차 광고효율]
총 광고비 : 350,904원
총 디비 전환수 : 26건
전환 디비단가 : 13,500원

제이영컨설팅은 지속적인 실험과 헌신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고유의 전문 지식과 특별한 전략을 활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광고의 효율성과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특히 개인회생 업종에서는 DB 단가를 1만원대 초반으로 운영 중이며, 이에 대해 광고주들도 큰 만족을 표하고 있습니다. 제이영컨설팅의 지속적인 최적화 작업과 전략적 접근은 광고 캠페인의 성공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대행 FAQ

Q: 페이스북 광고의 ROI를 높이는 주요 전략은 무엇인가요?

A: ROI 향상을 위한 전략으로는 타겟 오디언스의 정밀한 세분화, 광고 소재의 지속적인 A/B 테스팅, 광고 성능 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적화, 그리고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광고 컨텐츠 제작이 있습니다.

Q : 페이스북 광고에서 타겟팅을 효과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 효과적인 타겟팅을 위해서는 고객 페르소나를 정확히 이해하고, 페이스북의 다양한 타겟팅 옵션(지리적 위치, 관심사, 행동, 인구통계학적 정보 등)을 활용하여 광고가 관련성 높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하도록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 페이스북 광고 예산을 설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A : 예산 설정 시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는 광고 목표(브랜드 인지도 향상,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등), 타겟 오디언스의 크기, 광고 기간, 그리고 기대하는 광고 성과입니다. 또한, 초기에는 소규모 예산으로 테스트를 실행한 후 성과가 좋은 광고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Q : 성공적인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위한 광고 소재 팁은 무엇인가요?

A : 성공적인 광고 소재를 만들기 위해서는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 전달, 눈길을 끄는 이미지나 비디오 사용, 행동을 유도하는 강력한 콜 투 액션(CTA) 포함이 중요합니다. 또한, 타겟 오디언스의 관심을 반영하는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이 필수적입니다.

Q : 페이스북 광고 성과를 어떻게 분석하나요?

A : 페이스북 광고 성과 분석을 위해서는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의 다양한 분석 도구를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클릭률(CTR), 전환율, 비용 대비 획득 가치(ROAS), 관여도 등 주요 지표를 모니터링하며,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전략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페이스북광고대행 결론

이번에는 제이영컨설팅을 통한 ‘페이스북광고대행’의 단기간 광고비를 회수한 사례를 알아보았습니다. 제이영컨설팅의 전문가와 협력하면 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DB광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광고 대행사가 모두 같다고 여겨지시나요?

그렇다면 아마도 아직 진정한 전문가를 만나지 못한 것일 겁니다. 이제 제이영컨설팅과 손을 잡고, 성공적인 사례의 다음 주인공이 되실 차례입니다.

상담신청 카톡상담 전화상담 세부견적

세부견적

    디비전환브랜딩

    마케팅비용 계산하기

    위 견적내용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