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애즈 토스의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광고주들이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손쉽게 홍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효율적인 광고 관리 도구를 제공하여, 광고주가 캠페인을 쉽게 설정하고, 실행하며, 성과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은 토스애즈의 광고상품과 타겟팅, 노출지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토스애즈 배너광고상품
토스애즈 배너광고 전체 소개
썸네일 배너
캠페인 키메시지를 짧은 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지면으로 혜택탭 상단에 동영상, 이미지 소재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배너
구매력을 갖춘 토스 유저들이 모이는 혜택 탭에 노출되는 액션 배너 광고로 유저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위치해 높은 CTR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배너 노출 영역
혜택탭 내 다양한 지면에서 타겟 유저에게 광고 소재를 노출하여 고관려 지면에서의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먼트배너
토스의 메인 서비스 송금과 하루 6회 이상 방문하는 화제성 높은 서비스에 주목도 높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풀페이지 배너
페이지 전체를 사용하며 이미지와 상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풀페이지 배너 활용 사례
페이지 전체를 사용하며 이미지와 상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배너 단가 및 운영 정책
- 집행일 기준 영업일 D-1 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소재는 당일 17시까지 등록하시면 당일 검수 진행되며 승인 완료된 소재는 익일00시부터 노출할 수 있습니다.
- 결과 리포트는 1시간 단위로 토스애즈 광고 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데이터: 노출, 클릭, CTR)
- 노출 우선 순위는 CPC단가와 CTR에 따라 달라집니다.